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탄2카페 베이크러리

카테고리 없음

by 일탈스토리 2022. 2. 14. 23:30

본문

728x90
반응형

동탄 베이커라리 카페

요즘은 코로나의 미세먼지로 인하여 특별히 가만한 곳을 찾지 못하고 있다.

주변 예쁜카페나 커피 맛있는집을 찾고 있었다.

동탄 호수공원 아래쪽에 장지동 있는 베이커리 카폐를 찾아았다.

찾은 이유는 "대한민국 제과제빵명인"인 전상민 셰프가 만드는 가게였다.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에 부풀어 방문을 결정하게 되었다.

1층은 형형색색의 빵들이 맛나게 전시되어 있고,

2층에 가서 커피를 별도 주문해서 같이 먹을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었다.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르는 맛깔나는 빵을 구경해보시죠~~

다른빵집에서 보지 못한 빵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여러 종류의 빵들이 전시되어 있다.

건물외관 모습 : 신축건물이라 깔끔하게 느껴졌어요.
건물외관과 1층 면적은 동네빵집과 비슷하나 2층 홀이 엄청 넓습니다.

출입구에 붙어있는 1층과 2층 MAP에 대한 표시판입니다.

빵을 사서 2층으로 올라가면 넓은 홀이 나온다.
간단한 빵들이 일부 전시되고 있고 음료 주문을 할수 있는 카운터가 있다.

화장실을 갈려고 오른쪽 출입문(GATE 2) 밖으로 나가니 도서관으로 꾸며진 베이커라리가 있었다.
여기가 눈에 잘 띄지 않은 숨은 장소 였다.
화장실을 가지 않았더라면 보지 못했을뻔 했다.

 

지하주차장으로 갈려고 엘리베이터 방향으로 가니 아래와 같은 빵대회 수상경력이 허술하게 적혀져 있었다.

수상경력을 대문짝 만하게 멋있게 전시해야 좋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시각적으로 다양한 빵을 많이 볼수있었다.
많을 빵이 맛보진 않았지만 하나를 보면 열을 알수 있다고 하나를 사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다음에 시간이 많을 때 다시 가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