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벚꽃가볼만한곳~경희대학교 벚꽃

볼거리

by 일탈스토리 2022. 4. 10. 23:3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탈출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낮은 기온 27도까지 올라가는 한여름 날씨였습니다.

그동안 움추려 있던 벚꽃들도 오늘 더운날씨에 겨울의 옷을 벚고 예쁨을 과시하는날인것 같습니다.

지난주까지만 해도 남부지방에 벚꽃소식을 전해 드렸는데 이번주는 경기도, 서울권역까지 벚꽃이 만개했습니다.

경기도 남부에서 가볼만한곳이 광교호수공원이 있었는데 주변주차장과 도로에 차량이 북새통이라 접근하지 못하고 용인시 기흥구에 있는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로 핸들을 돌렸습니다.

경희대학교 벚꽃은 대학교의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캠퍼스건물들과 조화롭게 잘 어울려져 있었습니다.

경희대학교가 넓어서 입구부터 시작해서 구석구석 벚꽃들이 있지만 메인 벛꽃장소는 도서관앞쪽입니다.

경희대학교 벚꽃은 경기도의 벚꽃명소라 해도 손색이 없을것 같습니다.

 

말보다는 사진으로 경희대학교 벚꽃을 구경하시죠~

시간되시는분들은 한번쯤 다녀와도 좋을것 같습니다.

 

경희대학교 도서관앞에서 바라보는 전경입니다.

정말 명문대학교답게 멋있습니다.

경희대학교 도서관 주차장에서 차를 주차시키면 바로 한눈에 들어오는 벚꽃입니다.

산수유꽃의 노란색과 벚꽃의 흰색과 버드잎의 새싹인 녹색과 참 잘 어울리는 봄 풍경입니다.

벚꽃 아래에는 대학생과 연인들이 돛자리를 깔고 담소를 나누고 있었습니다.

벚꽃을 만끽하는 상춘객들이 환한미소로 사진쵤영을 하고 있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시계탑이 4월 10일 오후 4시 15분을 알려주고 있네요.

일반인, 대학생, 어린이, 가족들 모두 코로나의 답답함을 떨쳐버리고 밖에나와 꽃구경을 하고 있어요.

벚꽃이 이번주가 시작인데 벌써 벚나무에서 나뭇잎이 살금살금 나오고 있네요.

나뭇잎이 나오면 벛꽃은 금방 떨어지는데 벌써 아쉬운 생각이 들어요~

경희대 벚꽃은 도서관 앞 정면에서 봤을때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데 벚꽃은 왼쪽, 오른쪽 모두 3중으로 심어져 있었습니다.

3중으로 심으니 2중 터널이 자연스럽게 생겼습니다. 벚꽃 터널은 아래 사진에 담았었요~

왕벚꽃나무 정말 활짝 피었습니다~ 나무의 수명도 20~40년 된것 같아요~ 그래서 볼거리가 더 많았습니다.

벚꽃사이로 보이는 파란 하늘도 우리를 반겨주네요~ 날씨가 좋아서 벚꽃 구경하기도 좋았습니다.

같은 벚꽃인데 카메라 방향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흰색과 분홍색으로 달리 보이네요~~

 

반응형

여기가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도서관입니다.

도서관앞 계단에서 데이트 하는 연인들과 가족들이 돗자리 하나 깔고 쉬는 모습이 여유롭게 보였습니다.

도서관앞에서 바라보는 넓은광장입니다.

도서관앞 왼쪽에 있는 벗꽃입니다. 가까이에서 보면 감탄사가 나올정도로 정말예뻐요~

왼쪽에 보이는 벚꽃을이 작아보이지만 실제 보시면 생각보다 많이 길게 심어져 있습니다.

물론, 전국적으로 유명한 진해, 경주, 부산, 여의도 벚꽃명소보다는 많지는 않지만 다리 아프지 않게 볼만합니다.

가족들과 손을 잡고 다니는 어린아이 모습과 유모차를 끌고다니는 엄마들이 모습이 보기 좋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대학교인 만큼 젊은 선남선녀들의 데이트 하는 모습도 보기 좋았습니다. 

드디어 벚꽃터널입니다. 지금 다시 보니 나무가 좀 작은거 같기도 하지만~

실제 현장에서 보면 크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왕벗꽃의 웅장함이 너무 예쁘네요~

벚꽃은 근접촬영하니 부드러운 솜털같이 보여요.

벛꽃이 예뻐서 사진을 가까이에서 찍고 또찍고 했어요.

광장이 확 틔여서 엄청 넓게 보이네요~

"온누리 밝히는 등불켜자" 탑에 새겨진 명언처럼 벚꽃이 온누리에 등불을 켜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야경도 멋있다고 하니 벚꽃이 불빛에 반사되는 운치있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로뎅의 생각하는 사람이네요~

옷을 벗고 너무 꼴똘이 생각하네요~

설마 변기위에 있는건 아니겠죠~~ ^.^

도서관앞에서 많은 사람들이 봄날씨를 즐기고 있네요.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왼쪽 전경입니다.

도서관에서 바라보는 오른쪽 전경입니다.

꼬마천사들이 스포츠카 위에서 공주처럼 예쁘게 포즈를 취하면서 인생샷(?)을 찍고 있네요~~

여기는 도서관 내려가기전 주차장입니다.

교직원주차장이라고 되어 있었는데 그냥 주차 했어요.

 

※ 쿠팡 바로가기 ↓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벚꽃 구경 동영상]

 

[경희대학교 주차장과 주차요금]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차장과 주차요금에 대하여 알려드릴께요.

주차장은 경희대학교 캠퍼스 자체가 모두 주차장이에요. 그래서 꽤 많은 차량을 주차할수 있어요.

경희대학교가 워낙커서 주차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아요. 출입구만 차가 조금 막히고 특별히 불편한건 못 느꼈어요.

그리고 중요한 주차요금은 30분내 천원이고, 30분이후 지나면 이천원입니다.

최조 30분이상 있을거니 주차요금 2천원 생각하시고 들어 가시면 됩니다.

학교내 버스도 다니고 하니 대중교통 이용하셔도 됩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볼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시가 추천한 광도르방 제주도 관광  (5) 2022.04.14
2022년 전국 유채꽃 명소 BEST 5  (1) 2022.04.12
에버랜드 튤립축제  (0) 2022.04.08
단양 가볼만한곳 베스트5  (2) 2022.04.04
전국 벚꽃 명소  (2) 2022.04.0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