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탄2 어반리 대형카페

맛거리

by 일탈스토리 2022. 2. 5. 16:35

본문

728x90
반응형

초대형 카페라 입구부터 어마어마한 사이즈!

여기만 다른 마을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곳이다.

부지가 넓어서 주차 공간도 넉넉한 편이긴 한데,

휴일이라 그런지 역시나 차량이 많았다.

입구에 열감지기가 설치돼 있어서 발열 체크 후 입장〰️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더 넓어서 깜짝 놀람ㅋㅋㅋㅋ

주문은 키오스크 단말기에서 가능하고 커피 뿐 아니라 밀크티, 스무디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디카페인 메뉴들도 있긴 했는데..이 날은 밀크티 마시고 싶어서 난 밀크티, 신랑은 아메리카노 주문: )

+아메리카노도 원두에 따라 꽃길, 밤길 두 종류 중 선택이 가능하다.

꽃길은 경쾌한 산미와 균형있는 바디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원두,

밤길은 묵직한 바디감과 단맛의 조화가 어우러진 동탄 어반리st 시그니처 블렌딩 원두라고 한다.

아이스크림, 베이커리류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도 판매중이고, 파스타 등 식사류도 주문할 수 있다.

베이커리 베스트 메뉴는 팡도르, 몽블랑, 블루베리 파이, 메이플 프로마쥬, 육쪽 마늘빵!

우린 점심 먹고 배꺼트리러 산책 겸 나간거라 디저트는 패쓰;

할로윈이 얼마 안남아서 그런지 곳곳에 할로윈 느낌 낭낭한 포토존들도 마련돼 있었고

동탄 어반리st 는 8개의 구역으로 나눠져 있는데

각 구역에 따라 다양한 컨셉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먼저 요 천장까지 핑크핑크 화사한 구역은 레이디존.

입구에 자리 잡고 있어서 들어가자마자 눈에 확 띄었던 공간이다.

레이디존 옆에 작게 있는 아쿠아 갤러리는

블핑 제니 KT CF 촬영지로도 유명한데 기억이 날듯 말듯?ㅋㅋ

잘 안보이지만 레이디존과 연결돼 있는 이 구역에는

밑그림 그려진 종이와 색연필이 비치돼 있어서 아이들 동반 고객들이 이용하기 좋아 보였다.

여기는 프로그램룸이라고 해서 다른 공간보다 좀 더 모던한 느낌이 들었던.

노트북으로 업무보거나 책읽는 분들이 많아보였다.

사실 이날 폰을 안들고 나가서 신랑이 찍어준 사진들로 포스트하고 있는건데 지금보니 꼼꼼히도 찍어놨네ㅋㅋ

동탄 어반리는 카페 내에 로스팅실이 있어서 로스팅까지 직접한다고 한다.

커피 맛 좋기로 유명한 이유가 있었다며ㅋㅋ

여기는 갤러리존. 추가금 내면 미술 체험도 가능하다고 함.

다음으로 나랑 신랑이 제일 맘에 들어했던 초록초록 그린존.

살짝 어두침침하긴 했으나 초록색 벽지와 더불어 식물들이 가득한 공간이라 편안하고 내츄럴한 컨셉이 맘에 들었다.

근데 보시다시피..사람도 너무 많고 맘에 드는 빈자리도 남아있지 않아서 자리는 다른 존으로ㅜ

다음으로 책읽기 좋은 곳으로 추천한다는 제너럴존.

다른 공간에 비해 상대적으로 아이 동반 손님들이 적어보였다.

요기는 밤부 가든. 이름 그대로 곳곳에 대나무와 각종 식물들로 꾸며져 있어서 온실 같았던 공간.

통창으로 돼있어 답답한 느낌도 없고,

채광이 좋은 편이라 평일에 혼커하면 좋을듯해 보였다.

여기는 처음 오픈 시에는 베이킹룸이었다고 하는데

코로나로 인해 컴퓨터게임, 보드게임 등이 가능한 아케이드 존으로 변경 되었다고 한다.

할리갈리, 루미큐브, 젠가 등 몇몇 보드게임들이 구비돼 있었고, 4인 이상은 이용 불가!

제일 안쪽으로 들어가면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고 모던존이 마련돼있다.

이 공간만 유일하게 노 키즈존으로 운영 중.

쏘이 나오면 이제 당분간 노키즈존 못가니까 그냥 한번 올라가봄ㅋㅋㅋㅋ

느낌은 천장 색깔 때문인지 레이디존이랑 비슷한 느낌이었는데

노키즈존이라 그런지 좀 더 조용했고 커플이나 혼자 노트북 놓고 작업하는 사람이 많아 보였다.

2층에서 내려다 본 동탄 어반리st 전체뷰ㅋㅋ 이렇게 보니 진짜 넓다.

너무 넓고 구역이 많아서 공간 소개만 했는데도 엄청 길어졌네..

그리고 막상 음료 사진을 안찍어왔다ㅋㅋㅋㅋㅋㅋㅋ

음료 나오자마자 거의 바로 들고 나와가지고ㅋㅋ

교외 놀러 나온 느낌이 드는 카페라 동탄 근처 산다면 한번쯤 가볼만한곳?

난 소규모 카페를 더 좋아해서..나한텐 그냥 쏘쏘긴 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